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2034 담당자 : 장윤석
글번호 : 2034
등록일 : 2021-07-23 작성자 : 이정수 조회수 : 1290
장윤석 전무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역 : 서울 관악구업종 : 피자점 등록일 : 2021-07-23 작성자 : 이정수 조회수 : 1290
장윤석 전무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계약 정말 너무 어렵네요. ㅠㅠㅠ 점포라인에 유료광고를 등록하고 7월초에 장윤석 전무님과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너무 아픈지라 매출도 잘나오는 매장을 빨리 급매하고자 매수자와 권리금도 많이 낮춰서 계약을 하게 되었는데. ..... 계약전 아무 말씀도 안하시던 건물주께서 임대계약 쓰는날 갑자기 건물주분께서 재건축을 하시겠다는 뜬금없는 엄포로 계약이 취소 되었네요.ㅠㅠㅠ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습니다.

어떻해야하나 이 매장을 그냥 포기해야 하나 별 생각을 다하게 되었는데..... 장윤석 전무님은 다르시더군요. 갑자기 다른 문의자에게 전화하셔서 다시 계약 상황을 만들어 가시더라구요... 진짜 반신반의 하며 기다렸는데 다음날 다시 계약날짜 잡겠다고 빨리 나오라고 하시더군요.

진짜 이런 계약을 제가 하게 될지는 꿈에도 생각 못했습니다. 다행히도 새로운 매수자와 권리계약, 그리고 건물주와 임대계약도 아무 문제 없이 해결해 주셔서 7월 19일 잔금까지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글 재주도 없고 아이 건강 문제로 정신이 없지만 너무 계약부터 마무리까지 잘 마무리해 주셔서 장윤석 전무님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아이 건강 해결 되면 또 전무님께 이제는 매수자로서 매장 찾아달라고 해야 겠습니다.

너무나 힘들었고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 매장............. 잘 매매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장윤석 전무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립니다.

매장 매매하시는 점주님들 점포라인에서 장윤석 전무님이 최고 입니다. 이리저리 찾지 마시고 꼭 전무님께 연락하세요.

감사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212.XXX.214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대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일 : 2021-07-26

담당자 : 장윤석 계약일 : 2021.7.13 연락처 : 010-2103-5658

대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이가 아파서 맘이 너무 안좋네요.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아이 수술 무사하 마칠 수 있도록 기도 드릴께요.
나중에 정리 되시면 꼭 연락주세요.
배민 승계 때문에 8월13일 다시 뵐 예정인데 그때 다시 만나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장윤석 전무 배상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