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1882 담당자 : 장윤석
글번호 : 1882
등록일 : 2021-05-10 작성자 : 최연 조회수 : 1283
장윤석 상무님, 김일영 팀장님 감사합니다.
지역 : 수원시업종 : PC방 등록일 : 2021-05-10 작성자 : 최연 조회수 : 1283
장윤석 상무님, 김일영 팀장님 감사합니다.
아직 인테리어 중이라 경황이 없어 늦게 매수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늦어서 죄송해요..ㅎㅎㅎ
21년 3월 25일 계약을 맺고 다른 브랜드를 들어가다 보니 아직도 인테리어를 하고 있네요. 처음 장사를 하는거라 걱정도 많고 근심도 많았는데 많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꼼꼼히 일처리해주시고 매도자, 건물주분과 협의를 잘해주셔서 이제는 마음 편하게 오픈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처음 점포라인을 봤을때 중고차 매매사이트와 유사하여 허위매물이 아닐까 생각도 했었는데 같이 동행하셔서 컴퓨터 하나하나 사양도 확인해 주시고 제가 들어갈 프랜차이즈 본사와도 계속 협의하여 소방문제나 인허가 사항도 문제 없이 해결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무한 신뢰를 같게 되었습니다.

제 남편이 한국 국적이 아니라 정말 조심스럽게 매장을 찾고 있었는데 장윤석 상무님이나 김일영 팀장님을 만나지 못했다면 진짜 고생할 뻔 했어요.

같은 점포라인이지만 담당자의 역활이 이렇게 중요할지 몰랐습니다. 어떤 에이전트는 매장에 대해 정보도 알지 못하면서 매매할 생각만 하기 바뻤는데 장윤석 상무님이나 김일영 팀장님 처럼만 중개해 주신다면 진짜 믿고 거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c방 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 꼭 장윤석 상무님이나 김일영 팀장님과 거래하세요.

이렇게만 매수자의 편에서 거래해 주신다면 부동산에 주는 수수료 정말 아깝지 않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20일 오픈할때 뵐께요.

다시한번 너무 감사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212.XXX.214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와 사장님 오랜만입니다.

작성일 : 2021-05-10

담당자 : 장윤석 계약일 : 2021.3.25 연락처 : 010-2103-5658

대표님 오랜만이시네요. 전 잊으셨는지 알았어요

아직 오픈전이라고 들었는데 20일 오픈하신다고 들었습니다.

만삭이신 몸으로 계약부터 서류변경 때까지 같이 동행해 주시고

너무 안쓰러웠어요ㅠ

출산도 얼마 안남으셨는데 꼭 예쁜 아이 순산 하시고

그전 오픈때 찾아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계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윤석 상무 배상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