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1920
글번호 : 1920
등록일 : 2021-06-01 작성자 : 최경아 조회수 : 134
홍석범 공인중개사님 감사드려요
등록일 : 2021-06-01 작성자 : 최경아 조회수 : 134
홍석범 공인중개사님 감사드려요
경기가 안좋아 가게를 내놓아도 팔릴지 걱정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생각지도 못하게 갑자기 일이 처리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당구장 매도인과 매수인간에 적절한 가격 협상을 해주었고 중도금 잔금까지 확실하게 끝까지 챙겨서 정산하였습니다.
구청까지 체육시설허가증 차량대기 시켜 동행해서 폐업신청 해주시고 또 세무서까지 동행해서 폐업신청 도와주셨습니다.
인터넷,전화,카드 단말기 외 각종 비품 양수 양도 명의변경 대행해주셔서 저희의 번거로움을 덜어주셨습니다.
빌딩 건물주와 관리소장과의 약간의 트러블도 있었는데 이런 저런 조언으로 원만하게 계약 체결을 도와 주셨습니다.
특히 카드단말기 명의변경에 카드단말기회사에서 십오만을 요구하였는데 관례상 이런 일은 처음있는 일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해주셔서 도움받고 원만하게 해결해주셨습니다. 마지막 잔금날 보증금,권리금, 정산후 한국전력으로부터 전기요금 정산부분까지 도와주셨습니다. 저희 건물은 특히 전기 계량기가 7층 옥상에 3중 잠금장치로 되어있어서 번거로웠는데 신경써서 마지막까지 정확하게 정산을 도와주셨습니다.
이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58.148.XXX.107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후기 글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1-06-04

창업 에이전트 : 홍석범 계약일 : 2021.5.16 연락처 : 010-3269-9620

칭찬의 글 감사합니다.
매도인 사장님께서 흔쾌히 권리금 네고를 해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사모님께선 남편 사장님이 계속 운영하시길 원하셨는데
매도가 되서 아마도 남편 사장님은 시원섭섭하실거고 사모님께선 조금은 속상? 하셨을거 같네요
암튼 5여년 영업하시느라 고생많으셨고
두분 모처럼 여행 가서 좋은 추억 만들고 오시기 바랄께요
두분 다 건강하시고
모든일 잘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