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4872 담당자 : 박상욱 창업에이전트
글번호 : 4872
등록일 : 2025-06-27 작성자 : 백창헌 조회수 : 169
제가 박상욱팀장을 만난건 신의한수인듯합니다.
지역 : 서울 중구업종 : 노래주점 등록일 : 2025-06-27 작성자 : 백창헌 조회수 : 169
제가 박상욱팀장을 만난건 신의한수인듯합니다.
먼저 요번에 제가 유흥주점을 인수하는데 있어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박상욱팀장님을 비롯해서 점포라인관계자여러분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이글을 시작하고싶습니다. 제가 약 10년동안 운영하던 노래방을 접고 다시 새롭게 시작한다는마음으로 좋은 매물을 약한달가량 찾던중에 우연히 점포라인의 박상욱팀장님을 만나게 되어 어느덧 사업자등록증두 나오고 담달 1일이면 개업을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계약과정을 돌이켜보면 박상욱팀장님은 항상 제곁에서 본인일처럼 일처리를 진정성있게 성심성의껏 해주셔서 믿고 맡길수있겠다는 믿음이 생기더군요. 그리고 일 진행상황에서두 항상 일일이 꼼꼼히 체크해서 미리미리 알려주셔서 너무 편하고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계약하는 날, 박팀장님과 우연히 저녁식사를 같이 하면서 느꼈는데 몸이 불편하신 어머님을 모시고 사시는 효자시더군요~
우리 박팀장님은 능력있고 성실하고 잘생기신 효심가득한 1등 신랑감이 틀림없는것같습니다.
어제두 제빙기가 지원되는 주류업체두 소개시켜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박팀장님을 만난건 역시 신의한수인것같습니다.
그동안 너무너무 수고많으셨고 앞으로두 좋은 인연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18.235.XXX.100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90도 인사에, 항상 광이날 정도로 깔끔한 구두,매너 좋으셨던 백사장님을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일 : 2025-06-29

담당자 : 박상욱 창업에이전트 계약일 : 2025.6.12 연락처 : 010-5671-4111

백사장님 따뜻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백사장님의 소중한 새출발에 함께 할수 있어 제가 영광이였습니다매너가 너무 좋으셨던 백사장님을 항상 기억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든든한 동반자로서 곁에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