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계약을 체결한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수후기 글번호 : 1872
글번호 : 1872
등록일 : 2021-05-04 작성자 : 조혜진 조회수 : 121
덕분에 피자집 양수했습니다~
등록일 : 2021-05-04 작성자 : 조혜진 조회수 : 121
덕분에 피자집 양수했습니다~
안녕하세요 20대에 사업을 첫 시작할려니 두렵고 많은 짐이 어깨를 무겁게 할거같았지만 용기내서 사업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김일호팀장님과 김보석팀장님이 함께 해주어서 지금 마음 편히 일하는 1인 입니다!! 양도양수를 하는 과정에서 직거래는 사기가 많다는 무서운 말들과 ㅠㅠ 토지등등 하나도 정보가 없던 제가 점포라인을 알게 되어 두려움 반으로 점포라인을 통해서 중개를 맡겼는데 이게 왠일인가요! 우연에서 인연으로 !! 김보석팀장님과 김일호팀장님을 만남!! 으로써 정말 안전하게 거래를 하여 지금 번창하는 중입니다 ㅎㅎ 초반에 세무나 가게영업에 핵심, 이벤트도 모르던 저였기에 막막했지만 보석팀장님과 일호팀장님께서 묻지도 않았던 세금폭탄 조심 등 세세하게 알려주시고 제가 기억을 못해서 자주 같응 질문을 하였어도 귀찮으시지도 않으신지 계속 알려주셨어요 ㅎㅎ 처음 사업에 너무 천사분들을 만나서 행복하답니다 ㅎㅁㅎ~ 아! 그리고 거래로 인해 자주 만남이있었을때 보석팀장님은 정말 친근하게 가족사진들도 보여주셔서 더 믿음이 간거 있죠?! 마지막 계약 날 점포라인 회사에 직접 갔는데 토지내역 건물로인해 사기는 안당하는 뭐 그런 내용까지 자세히 알아봐주셨던 회사팀 (피부 뽀얗구 날씬하신 남자분) 분께도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에 제가 정말 번창해서 다른 건으로 또다시 가게를 찾게 된다면 점포라인을 무조건 찾을꺼같아요! 가게 양도양수건으로 고민하시고 두려우신 여러분! 저 정말 점포라인 회사원 아니고 일반인인데 강추합니다! 특히 고급인력 김보석팀장님과 김일호팀장님 꼭 찾으세여!! 유쾌하시고 정많으시고 계약이 끝났어도 연락와서 가게를 좀 더 나아갈수있는 포인트등 관리 해주신답니다^~^!! 제가 이런 글을 쓸 줄은 몰랐지만 정말 쓸만합니다 앞으로도 연락 자주 해주시며 가게도 찾아와서 음식 드시기루 약속하셨어용~ (이젠 팀장님들이 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셨지요~) 아! 저 안전하게 사장 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팀장님들 아 따당해효,,♡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10.70.XXX.241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답변] 진정성 깊이 담아 후기 달아주심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 2021-05-06

창업 에이전트 : 김일호 계약일 : 2021.1.20 연락처 : 010-3094-1515

추운 겨울 함박눈을 뚫고 성남에서 수원으로 동행하면서 나이는 어린편인데도 불구하고 본인의 꿈을 향해 도전하고자 하는 의지와 확신이 한편으로는 대견스럽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도 되었습니다.
당일 웃지못할 해프닝도 있었지만 무사히 계약을 마치고 이후 여러 진행들 가운데에서도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잘 감당하는 조사장님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기대와 같이 어느덧 베테랑(?)이 되어 잘 감당하면서 초대까지 해주셨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맛난 피자를 먹으러 가지 못하고 있어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예쁘고 착하고 애교충만한 조사장님의 성공가도를 위해 늘 응원하겠습니다. 결혼할 때 꼭 초대해요!!!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