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창업 첫걸음30년간 점포와 상가만을 매매하여 온 점포라인에서 초보자를 위한
성공창업의 노하우들을 알려드립니다.

글번호 : 367
글번호 : 367
등록일 : 2019-07-08 작성자 : 점포라인 조회수 : 1247
0.'창업첫걸음'을 시작하며_ 인사말

찜하기

찜 보기
등록일 : 2019-07-08 작성자 : 점포라인 조회수 : 1247
0.'창업첫걸음'을 시작하며_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201971일부터 점포라인 [창업매거진]의 편집장을 겸임하게 된 점포라인 연구소장 한연희입니다.

 

창업 시장은 인간의 생로병사와 같이 창업과 경영 그리고 전업과 폐업을 아우르는 모든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창업이 이슈가 된 지난 20여 년간 창업 컨설팅 시장에서는 창업과 폐업 분야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편향된 집중의 이유는
점포 사업의 경영 컨설팅 분야의 전문성을 제고하는데 관심을 갖지 않았기 때문이고
, 원인은 경영 컨설팅의 수익구조가 열악한 현실 때문입니다.


그러나 올해 초
, 점포라인 경영진은 점포라인 [창업매거진]을 신설하였습니다. 점포라인의 [창업매거진]은 창업과 사업전반의 구체적 어려움과 문제, 해결책 등 경영과정에서 창업자와 사업자 모두가 공감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내용들만 선별하여 제공해 드리기 위해 특별 기획된 콘텐츠입니다.

 

짧은 파일럿 테스트 기간을 잘 마치고 본격적인 점포라인 [창업매거진]의 시대를 엽니다.
[
창업매거진]의 편집장으로서 다음 몇 가지를 약속드립니다.

첫째, 창업 아이템의 트렌트 변화, 상권 형태의 변화, 권리금 시장의 변동 등 전문가들의 임장 활동에서 얻어진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들만 전해드리겠습니다.

둘째, [창업매거진]을 구독하시는 모든 분들이 한 분도 빠짐없이 구독하신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도록 쌍방향 소통하며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셋째, 경제전문지 같은 [창업매거진], 생방송 같은 [창업매거진]이 되겠습니다. 가치 있고 재미있고 감동이 있는 볼 거리와 읽을 거리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명실상부 점포매매 포털사이트로 자리매김한 오늘날의 점포라인이 존재하는 것은 사이트를 방문해주시고 제공된 콘텐츠를 적절히 이용해주신 수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입니다. 이제 점포라인은 더 많은 분들께 창업과 경영에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그러기 위해 점포라인은 창업 포털사이트이자 동시에 경영 포털사이트로 자리매김해야만 합니다.

점포라인이 창업 시장에서 마땅히 감당해야 할 모든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현장을 발로 뛰며 더욱 연구에 매진하는 [창업매거진]이 되겠습니다. 창업자와 함께 울고 웃으며, 동반 성장하는 [창업매거진]이 되도록 많은 격려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7

 

 

창업매거진 편집장 겸 연구소장 한 연 희 올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