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도후기 글번호 : 3922 담당자 : 황현승
글번호 : 3922
등록일 : 2024-03-19 작성자 : 함창연 조회수 : 1049
빠른 양도를 성공시키며
지역 : 서울 광진구업종 : 패스트푸드 등록일 : 2024-03-19 작성자 : 함창연 조회수 : 1049
빠른 양도를 성공시키며
먼저 황현승 팀장님, 박지우 공인중개사님께 감사하다는 말씀부터 드리겠습니다.
매도계약 완료했기 때문인데요. 처음에는 아싸 카페글에 직거래와 관련해 매도를 시도했었고 이후 여러 매수인들과 많은 질문과 답변이 오고 갔으나 양수도 거래는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여러 조건들 중 보증금과 권리금을 조정하려는 이유에서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보증금은 제가 해결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조정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이 시기에 컨설팅업체 중 점포라인 황현승팀장님과 박지우 공인중개사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카페 게시글을 보고 연락을 주셨음에도 매도를 맡겨 주시면 책임을 지고 성공시키겠다고 자신있게 말씀하셔서 반신반의로 양수도를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에 직접 찾아오셔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매출흐름부터 수익율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준비하시더군요. 이후 빠르게 논의가 오갔고, 계약이 성사되었습니다.

현재, 점포를 양도할 계획을 갖고 계신 사장님들이나 앞으로 창업을 계획하고 점포를 구하고자 하는 예비사장님들계서는 직거래 또는 중개거래 어떤 것으로 해야할지 선택의 고민이 되실 수도 있을 겁니다. 직거래가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이점이 있지만 거래의 특성상 큰 금액이 오고 가며, 행정 및 제반 절차(비용 및 시간 등 포함) 등을 생각하신다면 그 어느 때보다도 이에 걸맞는 안전고리가 필요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이 안전고리 역할에 중개거래가 적절하다고 보여집니다. 특히, 누구를 만나느냐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양도 양수하시는 모든 사장님, 예비사장님,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기 내용은 고객님이 IP 114.206.XXX.171 를 통해 직접 등록하신 글입니다.
본 계약후기는 저희 회사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점포라인(www.jumpoline.com)
계약후기 창업 에이전트 스토리

이전글

다음글

목록